“89년 살면서 이렇게 더운 추석은 처음”이라는 어머님 말씀처럼 가을이 오긴 오는 건가, 싶은 요즘입니다.
안녕하세요, 일하는 당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스토리텔링 컴퍼니 봄바람 대표 김상아입니다.
지난 3월 ‘기업문화 리듬 찾기: WORK WAVE’ 뉴스레터를 시작하고 어느새 6개월이 지났네요. 사람마다 조직마다 자기다운 리듬을 찾아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봄바람이 오랫동안 기업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가벼운 상식부터 무거운 고민까지 언제든 편안하게 나눌 수 있는 속 깊은 친구가 되겠다는 포부로 시작한 워크웨이브,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매주 정성 들여 워크웨이브를 발행하는 이유를 워크웨이브팀과 함께 곰곰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첫째. 우리 스스로 기업문화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국내외 기업문화 트렌드에 촉을 세우고 계속 공부하며 지식과 지혜의 날을 벼리기 위한 콘텐츠 플랫폼
둘째. 기업문화 프로젝트를 더 잘하고, 돕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 50여 개의 기업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경험 이상으로 날마다 성장하는 네트워크
셋째. 찐 기업문화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기업문화 관련 고민이 있거나 문제해결이 필요할 때, 트렌드가 궁금할 때도 믿고 연결할 수 있는 커뮤니티
워크웨이브가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만큼 여러분의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워크웨이브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나, 워크웨이브에 기대하는 역할이 있다면 언제든 의견을 남겨주세요. 소중히 읽고 잘 반영하겠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계절을 맞아 워크웨이브도 새 단장을 하려고 해요. 다음 주(9/27) 발행분부터는 한층 더 새로워진 워크웨이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저희 워크웨이브팀은 새로워진 모습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보겠습니다.
앞으로도 쭉 함께해 주실 거죠!
항상 고맙습니다^^*
봄바람의 바람 드림